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예년처럼 ‘가심비’가 트렌드로 작용하고 있다.
가성비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이 단어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를 의미하는 것으로,
구입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을 말한다고 볼 수 있다.
이로 인해 받는 사람의 건강을 고려한 선물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,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다.
이에 뉴트리오가니카는 소중한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, 친구, 연인, 혹은 자기 자신을 위한 선물로
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연말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진행하고 있다.